본문 바로가기
여행 w

[2016 유럽] 호텔 앰비언스 Ambiance Hotel 숙소의 후기 <체코 프라하 여행>

by SA BLOG 2018. 5. 31.
반응형

 

2016. 8

 

5박을 지낸 숙소는 호텔 앰비언스

프라하 중앙역에서 1.5km 떨어져 있다

 

그래서 걸었다

그리고 엄청 후회했다

 

오르막길일 줄은 상상도 못했기 때문 ㅎㅎ

 

(이쪽 부근 숙소를 잡았다면 그리 먼 거리는 아니지만

반드시 대중교통을 이용하는 편이 체력적으로 좋을 것 같습니다)

 

 

스탠다드 더블룸 / 트윈룸 1박 약 65,000원

 

방은 딱 적당한 사이즈다

기본적으로 깔끔하고 깨끗했다

 

 

특히 마음에 들었던 부분은 수납공간이 많았던 것

저 빈 공간은 지내는 동안 온갖 물건들로 가득 차있었다

 

 

한쪽에는 작은 테이블이 있다

사실 너무 구석진데 있어서 별 쓰임은 없었다 -_-

그저 짐 놓는 곳으로 사용되었지

 

 

화장실 깨끗

 

 

조식이 제공되는데

유럽 여행 동안 뭔가 가장 푸짐한 조식시간이었다

(그리고 북적북적 사람들도 많았음)

 

+ 초코 시리얼이 너무 맛있어서

한국에 돌아올때 비슷한 시리얼을 사가지고 왔다

뭔지 기억은 안나는데

너무 맛있었음

 

 

언제나 숙소 결정하는데 시간이 오래걸린다

호텔 앰비언스(위치는 프라하 2지구)도 고심끝에 결정해서

가격대비 시설이나 조식 이런 것들은 만족스러웠지만

 

혹시라도 다음에 프라하에 가게된다면

프라하 1지구 쪽에 숙소를 잡을 것 같다 (시설이 좀 떨어지더라도)

나의 여행은 숙소에서 휴식하려는 게 아니니

 

 

반응형

블로그 사진 무단 도용 및 복제를 금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