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w

[2018 베트남] 야미 레스토랑 Yummy Restaurant 맛집 후기 <베트남 깟바 여행>

by SA BLOG 2018. 11. 16.
반응형

 

2018. 10

 

깟바섬에는 식당이 참 많다

그러나 사람은 잘 없음-

 

그래서 맛집을 미리 찾아보지 않아도

지나가다가 손님 많은 곳에 들어가면 된다 ㅎㅎ

 

 

내가 예약한 숙소는 조식이 포함되어 있지 않았다

그 대신 대부분의 주변식당에서 아침식사를 할 수 있었는데,

어젯밤 가려다가만 야미레스토랑을 다시 찾아갔다

 

새우 들어간 해물쌀국수와 스프링롤 넴을 주문하고!

음식은 생각보다 금방 나왔다

맛있었다- 가격도 너무 착하고

너무 허름해서 다른데로 갈까 싶었는데 왜 맛집인지 알았음 ㅎㅎ

 

 

그래서!

공항가기 전 점심식사도 여기서 해결함!

 

이번에는 모두 해물요리로 주문해봤다

 

볶음밥하고,

오징어튀김인줄 알고 주문한 오징어요리하고

 

 

구운 새우

 

 

조개탕인데 밥이 한접시 더 나오더라-

못먹을것 같아 그건 가져가라고 함

 

시켜본 요리 중 이 메뉴가 가장 맛있었다

국물이 진한것이 중독성이 강한 음식이었다 ㅎㅎ

 

+ 술을 마시거나 수다떨면서 분위기를 느끼고 싶으면 오아시스바를 가면 되고

식사를 하고 싶으면 야미 레스토랑이 좋을 것 같다

 

반응형

블로그 사진 무단 도용 및 복제를 금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