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w

[2019 일본 간사이 시코쿠] 13. 벚꽃 만개한 히메지성 그리고 와카야마성 <일본 효고 와카야마 여행>

by SA BLOG 2019. 5. 12.
반응형

 

2019. 4

 

마츠야. 치즈규동! 맛있음

 

히메지성은 봄!

쌀쌀한 봄 날씨덕에 4월 중순임에도 풍성한 벚꽃을 볼 수 있었다

한바퀴 돌아보는건데!

좀더 있다오지 않은게 좀 아쉬웠던 건,

오후에 와카야마성에 간게 너무 효율적이지 못한 선택이어서! (결국 이날은 히메지성 와카야마성이 끝)

그래도 예뻤다

 

 

원래 나의 일정

히메지성 고코엔 아코성 아카시공원 마이코공원 아카시대교 철인28호 차이나타운 Shukugawa Park 니시노미야신사

날씨도 좋았는데!

 

내일 비가 오는건 거의 확정적이었다

그래서 (더 궁금하기도 했고) 내일 가려던 와카야마성 키미이데라 유아사를 가는걸로 방향을 틀었는데,

이번 여행에서 느낀건 아무리 빨리 걸어도 2km는 멀다는 것

날씨가 좋을때는 그 근방에서 최대한 뽕을 뽑아라?

뭐 이런것 ㅋㅋ

 

 

와카야마성

와카야마에 오니 파란 하늘은 없어져 버렸다

벚꽃이 빨리 피는 지역이라고 들은 것 같은데

역시나 벚꽃도 많이 져버린 상태 ㅜ

게다가 시간이 늦어져서 키미이데라 유아사는 가지도 못했다

 

뭐 그래도 후회는 안한다!

또 오면 되는거지

 

 

맛있는 타코야끼와 호로요이!

돈키호테 들러 먹을거 사들고 일찌감치 들어왔다

이 시간이 그렇게 좋더라!

숙소는 별로임

 

 

먹을만한 냉동파스타와 맛없어서 버린 카페오레 기본은 하는 계란샌드

다음날

일기예보대로 비가왔고

움직이기가 귀찮아진 나는 어제 사온 먹을것들을 차례차례 까먹다가

느지막이 밖에 나갔다

 

 

그래서 사진은 이거하나 ㅋㅋ

별거는 안하고 난바까지 걸어갔다 돌아옴

 

 

항상 먹는 피노! 빵은 뭐 그냥 그랬음

패스를 쓰지 않은건 좀 효율적이지 못했지만

장기간 여행하면서 (비가와서) 그나마 이틀 쉬었기 때문에, 버텼다고 봄!

휴식은 중요함

 

반응형

블로그 사진 무단 도용 및 복제를 금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