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w

[2015 대만] 12. 지우펀 산해관 숙소의 후기 <대만 타이베이 여행>

by SA BLOG 2016. 5. 24.
반응형

 

2015. 12

 

지우펀

산해관에서의 1박

 

ShanHaiGuan / 山海觀

 

 

숙소 고민을 정말 많이 했다.
호텔스컴바인을 들락날락하며 예약한 곳이 있었는데,
최종적으로는 여기 산해관을 선택했다.

 

벌레가 나온다는 이야기도 있었고,

겨울이면 타이베이 시내보다는 많이 추울 거라는 등의 단점을 알고 있었지만
저 창밖 뷰가 너무 궁금해졌기 때문에!

 

결과는 아주 대만족!
엄마 아빠도 상당히 좋아하셨다.

 

 

3번 정도 시도 끝에 겨우 예약을 했는데,

오래됐으니 낡기는 했으나 청소도 잘 돼있었고 오히려 겨울이라서 더 좋았던 것 같다.

 

 

문 열고 들어오면 바로 왼편에 화장실이 있는데, 넓다.
이런 산꼭대기에 있음에도 뜨거운 물도 콸콸 잘 나온다.

 

 

편의점에서 사들고 온 음식들을 꺼내놓고 야경 보며 먹었다.

 

타이완 맥주는 생각보다 맛있다.
여러 가지 과일 맛도 있으니 골라 먹는 재미도 있다.

 

내가 짐이라고 신라면은 가져가지 말자고 했음에도 엄마는 꼭 챙겨오셨고
역시 엄마의 말은 옳다.
ㅎㅎㅎ
대만의 편의점에서 신라면을 살 줄 누가 알았겠나?

 

 

비가 계속 내렸다.
그래서 안개가 뿌옇다.

 

 

살짝 안개가 걷히니 드디어 내가 기대하던 지우펀의 야경이다!

 

 

이튿날, 새벽같이 눈이 떠졌다.
엄마는 창가에 앉아 차를 마시고 계셨다

 

다행히 비가 그쳤다.
창은 뿌옇다

 

 

짐을 잘 챙겨 놓고, 조식을 먹으러 산해관 식당에 왔다.

이미 두 팀 정도가 식사를 하고 있었다.

 

 

든든하게

먹어봅시다!

 

 

발 밑에는 고양이가 왔다갔다-

 

 

다시 돌아온 숙소
오늘은 날씨가 좋을 것 같다.

 

왜 그렇게 입소문이 났는지 알 것 같았다.


번거롭기는 하지만 하루 정도 특별한 곳에서 지냈던 것이
분명 잘 한 행동이라고-

 

반응형

블로그 사진 무단 도용 및 복제를 금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