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이롬 데일리아몬드 내돈내산

by SA BLOG 2020. 4. 14.
반응형

 

유명한 건 아몬드브리즈

이것도 그 비슷한 계열인데

빅마켓에서 자주 세일해서 한 박스씩 사 두고 먹는다

 

초코에몽도 박스로 사 두고 먹다가

양심상(?) 이걸로 대체 ㅋㅋㅋ

 

우유는 좋아하지만 두유는 싫어하는 내가

맛있게 먹을 수 있는 나름 건강한 음료라서 뭔가 입이 심심할 때 꺼내 먹는다

 

 

사실 음료수를 잘 안 먹는 편이어서 한번 사두면 오래 두고 먹기 좋고

(우리 집에 마지막까지 남아있는 식량은 이런 계열 ㅋㅋ 빵순이라 빵 사놓으면 순삭)

(극도의 시원함을 느끼고 싶을 때는 맥주가 더 좋다!

당분은 뭔가 와작와작 씹어먹고 싶음)

부담 없는 사이즈라서 어디 나갈 때 챙겨가기도 좋다

 

기본 고소한 맛에 은근한 단맛이 조금씩 느껴져서 간식으로 좋은 듯 ㅋㅋ

 

 

다이어터에게 칼로리도 무시 못 할 숫자라서

50칼로리면 음음 괜찮다 싶다 ㅋㅋ

 

 

그렇네

 

반응형

블로그 사진 무단 도용 및 복제를 금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