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잇메이트 닭가슴살 소시지 혼합 먹어본 후기

by SA BLOG 2020. 4. 27.
반응형

언제나 그렇듯 많이 사지 않는다

(맛없으면 안 먹을 걸 알기 때문)

 

오! 역시 난 닭가슴살 스테이크보다 소시지가 훨씬 맛있다

 

일부러 혼합으로 구입했는데

 

잇메이트 닭가슴살 소시지 훈제맛 / 청양고추맛 /  마늘맛 / 카레맛

이렇게 구성되어 있었다

 

 

잇메이트 닭가슴살 소시지 훈제맛

 

팩당 100g / 112칼로리 / 단백질 20g

 

가장 기본적인 맛이라서 그냥 구워 먹어도 맛있는데

요리해먹기도 좋다

 

나는 곤약면으로 알리오올리오 해서 함께 먹었는데 궁합이 좋았음

왜냐하면 곤약은 간이 잘 안 베고, 소시지는 짭짤하기 때문이다

 

(맛있는 이유가 나트륨 때문인 것 같기도 하지만

소시지가 간이 되어 있어서 다른 채소는 소스 없이 먹기 딱 좋다 (개인적인 생각))

 

 

잇메이트 닭가슴살 소시지 청양고추맛

 

팩당 100g / 112칼로리 / 단백질 20g

 

아마 이번 후기는 대부분 좋게 써질 듯

왜냐하면 내 입맛에 맞았으니까 ㅎㅎ

 

사실 그냥 소시지 먹을 때 이거저거 첨가되어 있는 것보다

가장 기본 맛을 더 선호하는 편인데

 

굳이 한 종류 고르자면 훈제를 고르겠지만

청양고추도 나쁘지 않았다

 

확실히 매콤한 맛이 있긴 있다

 

맨날 똑같은 거 먹다가 가끔 하나씩 먹으면 좋을 그런 맛인 듯

 

 

잇메이트 닭가슴살 소시지 마늘맛

 

팩당 100g / 108칼로리 / 단백질 19g

 

개인적으로 두 번째로 맛있게 먹었다

요즘 나의 잇템인 오븐 토스터기에 바짝 구워 먹었는데

그게 마늘맛하고 뭔가 잘 어울렸다

 

확실히 훈제와는 차이가 있는 정도의 마늘맛이 느껴지고

안 해봤지만 이것도 알리오올리오 할 때 넣어 먹어봐야겠다 ㅎㅎ

 

 

잇메이트 닭가슴살 소시지 카레맛

 

팩당 100g / 116칼로리 / 단백질 23g

 

카레 정말 좋아하는데

카레는 그 자체로 좋을 뿐

다른 음식에 첨가되거나 시즈닝 된 것은 불호!

그럼에도 궁금해서 구입해 보았지만

 

(일반 소시지에도 카레가 첨가된 건 안 먹는다)

 

먹을 만은 한데, 그런 이유로 호불호가 갈릴 것 같다

 

 

다 먹고 나서 다른 닭가슴살 소시지도 구입해봐야지

꽤 만족스러운 소비였다

 

반응형

블로그 사진 무단 도용 및 복제를 금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