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삼립 추억의 옛날 꿀호떡

by SA BLOG 2020. 5. 2.
반응형

먹으면 안 되는 음식을 먹고서 쓰는 글

ㅋㅋㅋ

 

빅마켓에서 아빠가 사 오심

나는 꿀호떡 빵을 좋아하는 편은 아닌데

이거를 정말 좋아한다

 

약간 뭐라고 해야 하지 쫀득거린다기보다 퍼석- 수분이 없는 느낌을 좋아한다

사이즈도 토스터기에 딱 들어맞는데

빠삭하게 구워 먹으면 정말 내 취향

 

옛날 텔레토비 그 동그란 빵 같은 느낌이 들어서

 

(개인적으로 떡을 별로 안 좋아하고,

호떡보다 공갈호떡? 공갈빵? 그런 걸 더 좋아해서 가볍게 퍼석 씹히는 걸 좋아함)

 

 

이런 밀가루 덩어리가 2팩 들었다

-_-

 

 

빵 하나 당 60g 내외 = 약 170~200칼로리

사실 칼로리보다 탄수화물 덩어리라는 게 문제지 ㅋㅋㅋ

 

 

모양도 참 아름답다-

 

포장지 딱 뜯으면 빵 냄새가 훅 올라오는데

(사실 난 지금 토마토를 먹고 있지 ㅋㅋㅋ)

요즘같이 활동성이 적어지는 날에는 그만!!

 

 

삼립 꿀호떡이 다른 꿀호떡 빵보다 약간 더 얇고 넓적한 듯

아무튼 얼른 내 눈앞에서 사라져야 할 텐데

 

반응형

블로그 사진 무단 도용 및 복제를 금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