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허닭 한입 닭가슴살 큐브 내돈내산 먹어본 후기

by SA BLOG 2020. 5. 15.
반응형

지난번에 닭가슴살 스테이크를 주문하고 이번에는 큐브를 구입해봄-

(참고로 스테이크는 아직 냉동실에 남아있다 ㅎㅎ)

 

이번에도 많이는 안 삼

조금 조금씩 사보는 거지

 

 

허닭 한입 닭가슴살 큐브 떡갈비맛

135 칼로리 / 단백질 18g

 

일단 하나씩 다 먹어보고서 느낀 점은 맛에서 큰 차이는 없지만

그래도 종류가 많으면 골라 먹는 재미(?)는 있다

(뭔가 첨가된 것은 비주얼적으로도 차이는 있음. 은근하게 다른 맛)

 

떡갈비는 역시 무난하게 맛있다

올리브유에 살짝 구워 먹었는데 역시 기름이 좋긴 좋지 ㅋㅋㅋ

다른 맛들은 나의 요즘 최애템 오븐토스터에 기름 없이 구워 먹었는데 그것도 담백하니 좋았다

 

 

허닭 한입 닭가슴살 큐브 깻잎

135 칼로리 / 단백질 17g

 

깻잎은 비주얼적으로도 차이가 있다

중간중간 녹색이 콕콕 박혀있음

개인적으로 깻잎을 별로 안 좋아하지만, 그 정도로 강한 맛이 아니라서 맛있게 먹었다

 

나는 닭가슴살 큐브>>>닭가슴살 스테이크

인 듯!

 

가공식품이라 적당한 간은 되어있어서 소스 없는 샐러드랑 먹기 딱 좋다

 

 

허닭 한입 닭가슴살 큐브 치즈

150 칼로리 / 단백질 18g

 

대부분 맛이 비슷하다고 했지만

확실히 치즈가 첨가되어 있어서 불에 구우면 고소한 맛이 더 올라온다

맛있음!

 

 

허닭 한입 닭가슴살 큐브 오징어

150 칼로리 / 단백질 19g

 

기본 닭가슴살 큐브 만족도가 높아서 맛있게는 먹었는데

개인적으로 오징어 맛(?) 인지는 잘 모르겠더라

안 쓰여 있으면 몰랐을 듯 ㅎㅎ

그래도 맛은 괜찮다

 

 

허닭 한입 닭가슴살 큐브 새우살사

135 칼로리 / 단백질 18g

 

궁금해서 제일 처음 먹어본 게 새우살사맛

쫀득함보다는 퍼석거리는 식감이었음 그런데 맛있었음 ㅋㅋ

왠지 모르게 옛날에 먹었던 콜팝치킨?이 생각났다

 

 

확실히 한 입 크기라서 먹기 편하다

 

 

개인적으로 허닭에서는 

닭가슴살 큐브 > 스테이크 > 소세지

순으로 맛있었음

큐브는 만족도가 꽤 높아서 또 구매할듯

 

스테이크는 아직도 남아있고

소세지는 생각보다 건강한(?) 맛이어서 안먹고 있음

(또 먹어보면 다를지도)

 

 

사람 입맛이 다 달라서 직접 먹어보지 않고서는 모를 것 같다

그래서 한 번에 많이 주문하기보다는 조금씩 맛보기로 구입하는 게 좋을 듯-

 

반응형

블로그 사진 무단 도용 및 복제를 금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