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하림 치킨 쌀너겟 내돈내산, 역시 냉동식품은 맛있군

by SA BLOG 2020. 5. 25.
반응형

나의 다이어트는 여전히 지속 중이다

 

 

양이 꽤 많아서

가성비 괜찮은 것 같음

칼로리를 생각해서라도 나눠서 먹어야 함 ㅋㅋ

 

 

1200그램 = 3120칼로리

100그램 = 260칼로리

100g당 탄수화물14g, 지방17g, 단백질13g

 

냉동식품 더군다나 튀김 음식이라 건강을 생각하면 멀리하는 게 좋겠지만

사람이 맨날 닭 가슴살 혹은 다이어트용 식품들만 먹고 살 수는 없으니

그래도 맛있는 단백질 공급원이 필요했다

 

(물론 탄수화물과 지방이 단백질보다 많은 식품이긴 하지만

그래도 라면보다는 낫지 않겠나 싶다

이것이 바로 자기합리화 ㅋㅋㅋ)

 

 

모양이 제각기라 무게는 다르겠지만

이렇게 5조각에 63g=164칼로리 정도다

 

그나마 기름을 사용하지 않고

언제나 그렇듯 오븐토스터에 구워 먹는다

(에어프라이어도 있지만 주로 생선을 구워 먹기 때문에 세척이 귀찮음)

 

자체적으로(?) 기름기가 있어서 그런지 기름 없이 구워도 바삭바삭하게 잘 구워진다

 

상당히 삼삼하게 먹고 있는 요즘 그래도 냉동식품 치고는 그렇게 짠 편은 아니었다

간도 맛있게 잘 되어있고 퍼석임 없이 적당히 쫀쫀해서 뭐 먹었다는 느낌이 들어 좋다

 

양배추 샐러드랑 토마토랑 곁들여 먹으면

그래도 적당히 타협한 선에서 맛있게 먹은 것이 된다

 

 

하림에서 산 닭 안심 살이 아직 냉동실에 남아있지만

어찌 됐든 편한 걸 찾게 된다는 그런 것

 

반응형

블로그 사진 무단 도용 및 복제를 금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