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뉴트리원라이프 프리미엄 유산균 맥스를 사 먹고 난 후기. 내돈내산

by SA BLOG 2020. 6. 4.
반응형

먹은 것들은 기록해두면 나중에 나한테도 참고가 되니 글을 쓰자

 

지금은 회원제를 없앤 빅마켓에서 구입한 것

마침 다이어트를 하고 있으니 한 번 사봤다

 

뭐가 맞는 말인지는 모르겠지만 캡슐형이 효과가 더 좋다는 이야기도 있고

뭐 그렇지만 그냥

 

일단은 경험

 

 

포장은 참 꼼꼼하다

먹기 편하다 ㅋㅋ

그리고 나에겐 뭔가 간식같이 느껴져서 맛있음

 

 

총 100포 들어서 지금까지도 매일매일 먹고 있는데

사실상 효과는 잘 모르겠지만

일단은 먹고 있다 ㅎㅎ

 

 

일단 나는 이런 식품보다

버섯 같은 걸 먹으면 화장실에 잘 가는 걸 알았다 ㅋㅋㅋ

(워낙 야채를 안 챙겨 먹던 사람인데 요즘 식습관 많이 바뀜)

 

 

효과가 있든 없든

내 몸 관리를 하고 있다는 자각을 하게 만들어서

그건 좋다

 

이걸 먹는 동시에 오메가3도 챙겨 먹게 됨

 

 

어찌 됐든 맛있어서 좋군

 

반응형

블로그 사진 무단 도용 및 복제를 금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