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사조 오양 김치포자만두 사 먹은 후기. 매점이 생각 나는

by SA BLOG 2020. 9. 12.
반응형


마트에서 이런 걸 사와 봄

이건 귀차니즘 사람에겐 정말 괜찮은 음식이라고 할 수 있다




생각보다 먹으면 든든하다

전자레인지에 돌려먹는 게 얼마나 맛있겠나 싶다가도 막상 먹으면 맛이 괜찮음 ㅎㅎ




그리고 나는 딱 이 정도가 좋음

너무 많지도 적지도 않은 양이라 그것이 마음에 든다




180g 270칼로리 / 탄수화물30g 지방14g 단백질13g


탄수화물이 적지는 않지만

단백질도 어느 정도 있어서 만약 간식으로 먹을 경우 과자보다는 나을 듯

그러나 이거 먹고 또 과자 먹는 게 문제 ㅋㅋㅋㅋ




너무나도 간단한 조리방법

먹다 보니 고등학교 때 매점에서 팔던 그 만두가 생각났다

그리고 난 김치만두를 더 좋아함




이거를 맨날 먹는다고 생각하면 질리겠지만

그냥 마트 갔다가 생각날 때 하나씩 사다 먹으면 괜찮을 듯


워낙 저렴한 냉동식품이니 엄청난 퀄리티를 기대하면 안 되겠지만

의외로 전자레인지에 돌린 것치고는 수분 마름?이 적은 편이었다

내 입맛에는 맞았음 ㅎㅎ




분명 또 사 먹을 의향이 있는

귀차니즘 사람에겐 참 좋은 음식이자 간식


반응형

블로그 사진 무단 도용 및 복제를 금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