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곰곰 단백질바 사먹은 후기

by SA BLOG 2020. 9. 26.
반응형

쿠팡에서 다른 거 사려다가

로켓배송 19,800원 넘기려고 얼떨결에 삼

 

(결국 진짜 필요했던 건 좀 애매한 그런 거였다)

 

 

닥터유 단백질바를 사려다가

이왕이면 다른걸 먹어보고자 곰곰 단백질 바를 주문했다

가격은 비슷했던 거 같음

 

 

1개 50g 261칼로리 / 탄수화물18.5g 지방15g 단백질13g

 

무난무난한 수치

이런 간편하게 먹기 좋은 에너지바들이

성분표를 안 보고 무턱대고 먹었다가

단백질은 거의 없고 탄수화물만 폭탄인 경우가 많기 때문에

이왕이면 '단백질바'를 주로 먹으려 한다

 

 

중요한 것은 맛이겠지만

일단 포장은 이렇게 하나씩 꺼내 먹기 좋게 돼있음

 

 

사실은 밖에 나갈 때 하나씩 가방에 넣어뒀다가 먹으려고 샀는데

난 집에 있으면 자꾸 뭘 먹고 싶더라

박스로 뭔가를 사두면 안 되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맛은 달달하다

초코가 묻어있는데 '초코'맛이 강하게 느껴지지는 않았다

반짝반짝 거려서 비주얼이 좋았음

먹었는데 의외로 끈끈함 쫀득함이 비주얼에 비해 덜했다

안에까지 스며들지 않은 느낌이라고 해야 하나

그래서 단 음식인데 비교적 담백한 느낌이 들었다

 

닥터유 단백질바에 비해서는 덜 쫀득하고 미세하게 덜 달고 (그래도 단 음식임)

좀 더 가벼운 느낌이 들었다 (그러나 둘 다 50g)

 

 

차라리 어제 두 개 들고나갈걸

오늘 집에서 몇 개 먹고 있니?

 

곰곰 단백질바, 50g, 12개입

 

반응형

블로그 사진 무단 도용 및 복제를 금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