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오랜만에 사 먹어본 마가렛트는 여전히 맛있었다

by SA BLOG 2020. 10. 5.
반응형


요즘 밥은 잘 안 먹고 과자를 엄청 먹는 것 같아

다시 식습관을 개선해야 할 것 같긴 하지만

일단은 또 먹은 거는 기록을 해야지




마가렛트 싫어하는 사람 있을까 싶을 정도로

웬만한 사람 입맛에 맞지 않나? 싶다

(ㅋㅋㅋ 나만 그런가)


뭔가 버터 향이 강해서 그런가 고급 과자 느낌이 남




1봉 22g 112칼로리 / 탄수화물13g 지방6g 단백질1.5g


그래서 문제가 자꾸자꾸 먹고 싶어진다는 건데

아무튼 부드럽게 부서지는 식감도 좋고

버터 향에 고소한 맛도 참 마음에 듦

사실 제일 좋아하는 부분은 테두리 딱딱한 쿠키 조각들이다 ㅎㅎ




상자 박스에는 이런저런 레시피도 있지만

결국은 그냥 먹을 때도 맛있기 때문에 그냥 먹는다




언제나 맛있어서 놀랍다


반응형

블로그 사진 무단 도용 및 복제를 금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