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롯데제과 '디저뜨와 타르트 구운치즈케이크 초코브라우니' 사 먹어봄

by SA BLOG 2021. 1. 31.
반응형

편의점에서 이런 걸 발견하고 사봄

비주얼이 참 내 취향이다

 

 

헉 하는 칼로리

쪼마난게 190칼로리

 

 

많이 움직이는 날이었으니 괜찮겠지

 

 

나는 주로 초코 좋아하는 초코덕후인데

이건 치즈 맛이 훨씬 맛있었다

 

구운치즈케이크 맛이라는 타이틀답게

치즈 맛이 꽤나 풍부하게 잘 느껴졌다

 

초코보다는 덜 달고

맛있음

 

 

사실 손이 먼저 간 것은 초코 브라우니 맛

 

 

궁금한 걸 먹어보자

 

 

딱 정말 내가 좋아하는 그런 모양새

들어봤을 때부터 묵직하고 비주얼만큼이나 굉장히 달았다

작은 사이즈에 비해 뭔가 모를 포만감이 있었음

 

 

좀 녹여(?) 먹던가 하면 초코 풍미가 더 살아서

부드럽게 먹을 수 있을 거 같음 그럼 더 내 취향이 될듯하다

 

원래라면 이걸 더 좋아했을 텐데

디저뜨와는 치즈 맛이 훨씬 맛있었다

아무튼 궁금증 해결!

 

반응형

블로그 사진 무단 도용 및 복제를 금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