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노브랜드 리얼밀 생나또 건강한 식습관을 위해

by SA BLOG 2021. 2. 1.
반응형

내가 낫또를 내 돈 주고 사 먹는 날이 올 줄이야

 

 

그런데 이날은 그런 날이었다

입이 심심해서 과자 사러간 노브랜드 마켓에서

이걸 집어옴

 

 

굉장히 성공적인 쇼핑이었다 ㅎㅎ

휘휘 저어서

현미밥하고 함께 먹으면

굉장히 내 몸 내가 챙긴 기분!

 

 

내 식습관 참 많이 바뀌었다

콩 싫어해서 골라 먹던걸 탄수화물(=쌀) 덜먹겠다고

일부러 밥 먹을 때 더 챙겨 먹고

낫또는 생각보다 내 입맛에도 잘 맞는다

 

 

휘적휘적 저을수록 끈적끈적 해지는 그게 좋다

밥만 먹을 때보다 더 든든한 느낌도 있고

 

 

앞으로도 내 몸 내가 챙겨야지

 

반응형

블로그 사진 무단 도용 및 복제를 금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