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롯데제과 초단백질바 초에너지바' 많이 걷는 날 필수품!

by SA BLOG 2021. 2. 5.
반응형

절에 갔었다

아무래도 등산을 할 것 같아서

편의점에서 초코바를 사 옴

 

 

빨간색은 셋 중 유난히 딱딱했다

막상 씹어 먹을 때는 같은 식감인데

베어 물 때 그랬음

물엿이 엄청 많이 들어간 느낌

초코 단백질바 답게 달달하다

 

 

40g 205칼로리 / 탄수화물17g 지방11g 단백질9g

 

이 정도면 양호하지 ㅎㅎ

 

 

세 가지 모두 가벼운 느낌

단백질바 초코바 이런 것들은 많이 걷는 날에는 필수가 되었다

 

 

은색은 비교적 담백한 맛에 적당히 달았다

그 대신 초코맛은 많이 안 났음

 

 

결론은 생각지 않게 높은 곳까지 올라갔다 오게 되어

세 개 다 까먹었다

 

 

40g 200칼로리 / 탄수화물16g 지방11g 단백질9g

 

 그래도 일반 초코바보다는 단백질이 든 편이라서 만족함

 

 

맛도 있고

 

 

파란색은 새콤달콤 달달 쫀득한 맛이었다

아 이건 단백질바 아니었네

그래서 더 맛있었나 보군

 

 

오호 견과류뿐 아니라 말린 과일이 함유되어 있었다!

어쩐지 더 맛있더라

 

 

40g 195칼로리 / 탄수화물21g 지방10g 단백질5g

 

확실히 더 달았고 거기다 새콤하기까지

더 쫀득했고 더 초코맛이 났다

성분표는 거짓말을 하지 않는 군

 

 

개인적으로는 파란색 > 은색 > 빨간색 순으로 맛있었다

 

반응형

블로그 사진 무단 도용 및 복제를 금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