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카누 디카페인 아메리카노 대만족의 후기

by SA BLOG 2021. 2. 14.
반응형

나는 카페인 섭취해도

잠을 평소보다 못 잔다거나 그런 건 아니어서

크게 영향받지 않는 사람이구나 싶었는데

 

웬걸 요즘 장이 안 좋다 느껴져서

디카페인을 구매해봤더니

확실히 (설마 심리적인 요인은 아니겠지-_-)

민감했던 장들이 좀 편안해졌기 때문에

앞으로도 디카페인을 주문하기로 했다

 

 

인스턴트커피지만

맛이 좋은 카누

 

 

나는 120개들이 한 박스 구입했는데

가운데 가림막이 있고

이렇게 양면으로 입구가 나있어서

꺼내 먹기 좋았다

 

 

많이 마셔본 건 아니지만

역시 난 카누가 좋다

 

 

사이즈는 언제나 미니

 

 

가루보다 이렇게 입자가 어느 정도 있는 게 물에 더 잘 녹더라

항상 컵에 미리 부어놓고

물을 따르면

따로 휘젓지 않아도 다 녹아 없어진다

 

 

맛은 좋아하는 다크로스트와 큰 차이가 없었다

그래서 아마도 중간중간 궁금하면 다른 커피도 사 보겠지만

나의 정착은 카누 디카페인 아메리카노가 될 듯

 

대만족

 

카누 미니 디카페인 아메리카노, 120개입, 1개

 

반응형

블로그 사진 무단 도용 및 복제를 금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