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오프라이스 '쫄깃쫄깃 훈제란, 말랑말랑 반숙란, 탱글탱글 구운란' 내돈내산 후기

by SA BLOG 2021. 5. 7.
반응형

밖에 나와있는데

단백질 섭취하기가 어려울 때

비싸더라도 종종 감동란을 사 먹었다

 

그러다가 킴스클럽에 장 보러 갔는데 비슷해 보이는 게 있어서 종류별로 사봄

 

 

오프라이스 쫄깃쫄깃 훈제란

같은 계란인데 어떻게 조리하느냐에 따라 이렇게 맛이 달라지나 보다

 

 

훈제란 영양성분표

80g 110칼로리

탄수화물2g 지방6g 단백질12g

 

 

간식으로 까먹으려고 훈제란을 먼저 먹음

색부터 이미 찜질방 생각나는 비주얼이다

쫄깃쫄깃해서 식감도 좋고

뭐 다른 거랑 같이 안 먹고 이거만 먹어도 맛있음 ㅎㅎ

 

 

오프라이스 말랑말랑 반숙란

나는 계란후라이도 반숙파이기 때문에

사실 이게 제일 기대가 됐다

 

 

반숙란 영양성분표

1개 50g 65칼로리

탄수화물1.5g 지방3.4g 단백질7g

 

 

친절하게 까는 방법까지 쓰여있었지만

결국 잘 못 깜 ㅋㅋ

 

반숙란은 노른자의 풍미가 더 살아서 좋다

물론 따뜻하면 더 맛있겠지만

차가워도 맛있음

 

 

오프라이스 탱글탱글 구운란

소금기가 없어서 다이어트식으로는 가장 좋지 않을까 생각해 본다

 

 

구운란도 약간 갈색으로 변해서 맛있어 보임

확실히 담백하고 건강한 맛이다

 

종류별로 맛이 달라서 골라 먹는 재미도 있고

가성비도 이 정도면 괜찮고

그래서 난 종종 사 먹을 거 같음

괜찮구만

 

반응형

블로그 사진 무단 도용 및 복제를 금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