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롯데제과 노티드 쁘띠 몽쉘 마롱 몽블랑 케이크' 대만족의 디저트

by SA BLOG 2021. 11. 15.
반응형

패키지 디자인이 귀여워서 과자 진열되어 있는데 눈에 띄었다

 

 

밤은 좋아하는데 밤 과자나 디저트는 별로 안 좋아해서

어떨 것인가 궁금했다

 

 

아무튼 사진이 참 잘 나옴

 

 


나눠먹을 생각으로 샀지만

하나둘 까먹다 보면

금방 사라지는 매직

 

 

낱개포장도 귀여움

 

 

마카롱 사이즈가 되어버린 몽쉘

하지만 이건 이게 맞는 거 같다

 

 

오 생각보다 더 맛있었음

아니 그냥 생각 안 해도 이건 맛있다

 

밤 맛이라고 해서 어떨까 싶었는데

밤 디저트 안 좋아하는 사람도 맛있게 먹을만한 맛!

그렇다고 밤 맛 안 나는 것도 아니어서

다른 몽쉘하고는 차이가 있는 맛이었음

 

뭔가 고급스러운 느낌까지 받았다 ㅎㅎ

사이즈가 작은 대신 크림이 잔뜩 들어있고

오히려 쁘띠인 게 잘 어울림

 

맛있었다

 

반응형

블로그 사진 무단 도용 및 복제를 금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