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명랑 핫볶이' 핫도그와 떡볶이

by SA BLOG 2022. 1. 27.
반응형

의외로(?) 나는 명랑 핫도그를 처음 먹어본다

 

 

사실은 이 조합이 먹고 싶어서 주문함

떡볶이는 양이 많았다

 

 

다른 거 먹고 싶었는데

핫볶이 세트 먹으려니

점보 핫도그 + 통 모짜 핫도그 + 통 가래떡 핫도그

를 먹어야 함

 

 

개인적으로는 휴게소나 뭐 간식 고르라 하면

절대 안 사 먹는 종류가 핫도그인데

(핫바나 어묵바 회오리감자 뭐 이런 걸 좋아합니다)

갑자기 왜 이렇게 먹고 싶었나 모르겠음

 

치즈 덕후는 통 모짜 핫도그가 제일 맛있었다

 

 

프랜차이즈는 믿을만하군

소시지는 그냥 그랬지만

빵 부분 겉이 바삭바삭해서 맛있다

 

 

가장 이해가 안 되는 조합

통 가래떡

그냥 어쩔 수 없이 주문했는데

빵만 긁어먹음 ㅋㅋㅋㅋㅋㅋ

아무튼 다른 걸 선택할 수 있었으면 더 좋았을 뻔

 

 

너무나도 탄수화물+탄수화물 조합이지만

역시 탄수화물 최고

하지만 난 핫도그는 그냥 핫도그만 먹는 게 더 좋았음

겉 빵이 맛있네

떡볶이집 아닌데 떡볶이도 맛있었음

 

반응형

블로그 사진 무단 도용 및 복제를 금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