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오뚜기 시그니처익스트림 콘크러스트 피자' 달달 매콤 맛있는 피자

by SA BLOG 2022. 2. 8.
반응형

왜냐하면 홈플러스에서 1+1하고 있었기 때문에

그러면 한동안 나는 피자만 먹는다 ㅋㅋㅋ

 

 

원래 오뚜기 콤비네이션을 좋아하는 사람은

그걸 생각하고 샀는데

아니었다

맛이 좀 달라요~

그런데 맛있음

 

 

영양성분표 150g 415칼로리

탄수화물36g 지방24g 단백질14g

 

총 내용량은 530g

 

 

역시 밖에 에어프라이어를 두는 순간

덜 사용하게 되는 군

그래서 오늘도 미니오븐을 사용했다

 

 

아 이거 치즈크러스트 아니구나

정말 커스터드 크림 같은 질감의 부드러운 크림이었다

달짝지근 옥수수 크림이 뭔가 피자도 먹고 빵도 먹는 기분이랄까

 

피자가 의외의 맛이었다

콤비네이션 그 소스가 아님

간이 센 편이고 약간 매콤한 느낌이 있다

 

웬만한 피자(?)는 다 좋아해서 맛있었는데

개인적으로는 갈릭고르곤졸라가 더 취향이었다

 

다음번엔 페페로니디럭스를 사 먹어보는 걸로

 

아무튼 오뚜기 피자 최고

 

반응형

블로그 사진 무단 도용 및 복제를 금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