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노브랜드 단백질바 초코, 간단하게 먹기 좋은 초코바

by SA BLOG 2022. 10. 6.
반응형

차이나타운 갔다가

신포역 근처에 이마트가 있어서 들렀다

이마트 하면 피코크와 노브랜드가 아니겠습니까 ㅋㅋ

 

 

피코크의 유명한 과자

초콜릿 샌드위치 비스킷을 살까 하다가

먹어보지 않은 거 사려고

다시 노브랜드 코너로 와서 이걸 사봄

(하지만 피코크 초코 프레첼은 삼 ㅋㅋ 세일은 좋지요)

 

 

영양성분표

 

1개 40g 175칼로리

탄수화물17g 지방7g 단백질11g

 

 

 

이렇게 네 개 들어 있구요

단백질이 꽤 많아요 :)

 

 

이런 단백질바는 등산이나 많이 걸을 때

혹은 집에서 간식으로

간단히 먹기 좋은 거 같아요 ㅎㅎ

 

 

오 가성비도 좋고

맛도 무난무난 괜찮았어요~

이런 초코바를 좋아하는 사람이라서

괜찮은 소비였습니다 ㅎㅎ

 

반응형

블로그 사진 무단 도용 및 복제를 금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