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w

[2019 일본 간사이 시코쿠] 15. 위베이스 다카마츠 후기 <일본 카가와 여행>

by SA BLOG 2019. 5. 22.
반응형

 

2019. 4

WeBase Takamatsu

 

에스컬레이터로 올라가면 왼편에서 체크인을 합니다

다른 지역을 여행해보니 그렇다

오사카만큼 저렴한 숙소를 찾기란 참 어렵다는 것을

 

시코쿠 쪽으로 오니 확실히 숙소 선택의 폭이 넓지 않았고

여러 가지를 고려해 봤을 때 가장 나아 보였던 위베이스 다카마츠를 선택했는데 좋았다

 

교토에서도 꽤 만족스러웠지만

확실히 사람이 많지 않으니 더 쾌적하더라 ㅋㅋ

 

위치는 다카마츠역에서 1.5km 정도 떨어져 있는데

마루가메마치 상점가를 따라가다보면 금방이어서 길이에 비해 멀게 느껴지지는 않았다 (개인적으로)

 

+ 마지막 날 마츠야마에서 돌아가는 비행기를 타는 거라 거기서 뭐라도 사갈까 했는데 마땅치 않았음

쇼핑하기는 다카마츠의 아케이드 상점가가 훨씬 나은듯

 

 

공용 휴게+부엌 공간

나는 여성전용 도미토리룸을 이용했고

높은 층에 위치해 있어서 휴게실에서의 전망이 좋았다

(도미토리룸 말고 일반 객실도 있음)

 

휴게공간 자체는 넓은 편은 아니다

테이블 두 개가 있는데 객실에 사람이 많이 없어서 붐비거나 하는 일은 없었다

 

 

간단히 뭐 해 먹을 수 있는 부엌도 있고 냉장고도 있음

 

 

맞은편에는 자판기 전기포트 전자레인지가 있음

 

 

세탁기도 있다!

아무튼 창이 넓어서 좋았음

 

 

파우더룸

깨끗하고 넓어서 좋았던 파우더룸!

교토와 마찬가지로 여기도 치약 칫솔만 챙겨가면 될듯하다

 

 

화장실

 

샤워실

바디워시 샴푸 다 있음

 

그러고 보니 이 숙소는 많은 인원을 수용하기에 참 적절해 보였는데

이 동네가 교토 오사카 만큼 여행객이 많은 곳이 아니라

나는 참 좋았네

 

 

본격적인 룸투어!

넓다 참 넓어서 좋다

여기도 뭔가 방음효과가 있어 보였다

기본적으로 혼자 여행객이 대부분이어서 아주아주 조용했음

 

짐 두는 곳도 넉넉하고

개인 사물함도 있어서 편리하게 이용했다

(배낭만 메고 온 여행객에게는 정말 필수이기 때문!)

 

 

기본적으로 4칸으로 되어있는 2층 침대쪽에 먼저 사람을 채우는 듯 했다

(아무래도 같은 줄에 촘촘히 사람이 채워져 있는것 보다 이게 좋긴 좋다)

 

난 예전에는 입구가 좁은 세로로 되어있는 침대가 좋았는데

여기저기 다니다보니 이렇게 옆이 뚫려있는 편이 갑갑함이 덜해 좋아진 듯

알쏭달쏭하지만 ㅋㅋ

이러다 또 마음이 바뀔지도

 

 

칸은 꽤 넓었다 아주 무척 깨끗했고

머리맡에 거울 콘센트 조명 조절하는 스위치가 있어 편했음

 

 

옷걸이도 있고 한쪽에 봉(?)도 있어서 이것저것 걸어두었다

 

 

나의 방

청소 요청하지 않아도 수건은 매일매일 가져다주심

 

 

여기가 맞은편의 촘촘한 캡슐

4칸있는 침대보다 약간 좁아보였는데 어떨지는 모르겠다

넓이상으로는 비슷할지도~

 

그래도 위층 침대는 귀찮기 때문에 4칸있는 침대의 위층 침대보다는

이쪽 아래칸이 나을거 같긴 했다 ㅋㅋ

 

 

숙소는 너무 좋았고

위베이스 계열이 대체적으로 괜찮은 듯

아니면 생긴지 얼마 안 돼서 그런것인가

 

아무튼 언젠가 다시 다카마츠에 들른다면 또 들를 것 같다

왜냐하면 아직까지는 가성비 이런거 저런거 따졌을 때 여기보다 좋은 곳을 발견하지 못했기 때문

그렇다

 

반응형

블로그 사진 무단 도용 및 복제를 금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