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빙그레 초코 붕어싸만코' 초코아이스크림 안 사 먹어 볼 수 없지

by SA BLOG 2021. 7. 19.
반응형

초코덕후로써 안 사 먹어볼 수 없는 디자인이군

 

 

그래서 과연 진짜 저런 비주얼일까 싶었다

 

 

영양성분표 150ml 210칼로리

탄수화물35g 지방7g 단백질2g

 

탄수화물이 상당히 높다

이해는 함

 

 

붕어싸만코 자체를 참 오랜만에 먹는다

 

 

쫌 지저분한데 그냥 올리기로 함 ㅋㅋㅋ

 

안에 초코아이스크림은 정말 무난한 초코아이스크림이었다

내가 좀 기대한 건 바삭바삭 크런치였는데

아무리 먹어도 나오지 않던 크런치는 중앙에 조금 있을 뿐 큰 영향력이 있지 않았다

아쉽게 됐다

 

그렇다고 맛없는 건 아니고

흔한 초코 아이스크림이었다는 것

붕어싸만코는 역시 오리지널이야

 

반응형

블로그 사진 무단 도용 및 복제를 금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