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화성로컬푸드직매장에서 '송산포도즙' '아침애사과해 사과즙' 사 먹고 난 후기

by SA BLOG 2022. 9. 19.
반응형

서봉산 산림욕장에서부터 출발하는 코스에는

화성푸드통합지원센터 화성로컬푸드직매장 봉담본점이 있다

 

 

가장 먼저 보이는 빵이랑 쿠키들!

아무튼 빵순이는 가장 눈이 가는 코너가 아닐 수 없다 ㅎㅎ

 

 

생각보다 매장이 작지 않다

그렇다고 엄청나게 넓은 그런 마트를 생각하면 안 되지만!

로컬슈퍼마켓 치고는 종류도 다양하고 넓다는 뜻!

 

반찬 코너도 있고 축산 코너도 있고

갖가지 곡물들

 

 

꿀 차 종류도 있고

 

 

소포장 되어 있는 채소들도 있다

 

 

수산코너 있고

 

 

음료 코너 있고

 

등산하기 전에 들러서 간식 사가도 좋고

등산 마치고 구경하면서 이것저것 장 봐도 좋고~

 

 

나는 포도즙 사과즙 쿠키를 삼

냠냠

 

 

우리밀쿠키

영양성분표 40g 191.86칼로리

탄수화물27.10g 지방8.02g 단백질2.83g

 

생각보다 맛있었다

모양도 귀엽고 ㅋㅋ

부드러운 쿠키는 아니고 어느 정도 잘 구워진 느낌의 쿠키였는데

고소하다고 해야 하나? 맛있었음

(산행 후 먹는 간식은 더 맛있겠지요?)

 

 

송산포도즙

영양성분표 120ml 72칼로리

탄수화물16.8g 지방0g 단백질1.2g

 

무가당 무방부제 무색소라고 합니다

완전 그냥 포도즙인데

달달하고 맛있었다

 

 

아침애 사과해

영양성분표 120ml 55칼로리

탄수화물13g 지방0g 단백질0g

 

이것도 온리 사과만 착즙해서 만든 사과즙이라서
건강한 맛이었다
포도즙보다는 좀 덜 단편
그래도 맛있었음 ㅋㅋ

 

산행을 하면 더 맛있어지는 매직

 

반응형

블로그 사진 무단 도용 및 복제를 금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