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w

[2018 일본 간사이] 호텔 선플라자 2 Hotel Sunplaza 2 다시쓰는 후기 <일본 오사카 여행>

by SA BLOG 2018. 11. 19.
반응형

 

2018. 9 - 2018. 10

 

나는 또 도부츠엔마에 역 근처에 숙소를 잡았다 ㅎㅎ

2년전에 지냈었던 호텔 선플라자2!

그 사이에 많은 변화가 있었나보다

더 좋아짐 ㅎㅎ

 

여기는 여성전용층!

나는 2박을 지냈다

가운데 화장실 부엌공간 있고 빙 둘러서 방이 있는 구조

 

 

침대있고 TV있고 냉장고 있고

체크인할때 지내는 날 만큼의 타올과 치약칫솔을 제공해준다

(타올은 정말 한번쓰고 버릴 정도의 퀄리티이니 따로 챙겨가길 권함)

 

 

복도 따라가면 중간에 화장실 있고

같은 층에 사람들이 꽤 있었음에도 기다린 적은 없다

 

 

한쪽에 파우더룸인지 헤어 드라이기도 있었다

 그런데 여기는 뭔가 아무것도 없음에도 너저분한 느낌이어서 사용은 안함

 

 

그리고 간단한 부엌시설도 있었음

 물론 여기도 사용하지는 않음

 

 

가장 많은 변화라면 1층 로비가 아닐까!

굉장히 좋아졌다

 

아침에 체크아웃하기 전 아무도 없을 때 사진 찍었는데 (매우 이른 시각임)

항상 로비는 사람들로 북적북적-

제빙기, 정수기, 커피자판기, 전자레인지 없는게 없음

장기투숙자들이 지내기 참 편할 것 같다

 

 

안쪽에는 세탁실과 자판기가 있다

 

 

그리고 1층 한쪽에는 화장실과 샤워실이 있다

 

 

여자 샤워실은 3칸 있었는데

약간 시간 어긋나서 가면 기다릴 수도 있음

비품은 다 구비되어 있다

 

 

맞은편 세면대에는 헤어 드라이기도 함께 구비되어 있어

잘 사용했다

 

2박 약 30달러에 예약했는데 가성비 대박!

또 다시 방문할 의향있다!

 

반응형

블로그 사진 무단 도용 및 복제를 금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