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w

[2019 일본 간사이 시코쿠] 5. 벚꽃축제 열리는 고리야마성 하세데라 <일본 나라 여행>

by SA BLOG 2019. 5. 5.
반응형

 

2019. 4

 

야끼소바, 맛없음 컵라면 먹을걸!

 

도쇼다이지

오늘도 긴테츠 레일패스를 사용해서 이곳저곳 다녀보는 그런 일정
니시노쿄에서 내려 야쿠시지 도쇼다이지 순으로 돌아보았다

확실히 나라공원 도다이지 부근과는 다르게

한적한 시골마을 산책하는 느낌이어서 좋았음

 

 

기다림의 시간

그러고보니 오늘은 토요일이었다

 

 

고리야마 성의 봄

벚꽃 필 무렵에 구글지도를 자세히 살펴보면

힌트를 주기도 하는데

완전 축제분위기 제대로였던 고리야마 성!

 

 

아마 평소 때 사람들이 많은 찾는 관광지는 아닌 것 같고,

벚꽃축제라 특별히 북적북적했던듯

+ 이날은 주말, 가족단위로 나들이 나온 사람들이 많았다. 도시락 싸들고~

날씨운이 엄청 좋았네!

 

 

하세데라, 봄

이번 여행은 벚꽃놀이 제대로 했다

여기는 또 다른 벚꽃명소로 유명한 하세데라!

 

오후가 되니 어디 가기가 망설여진다 (절들은 대부분 일찍 문을 닫기 때문)

계단을 오르고 오르고,

쉼 없이 돌아다니다보니 힘들어서 꼭대기 벤치에 앉아 사람구경하다가 내려왔다

 

하세데라는 오사카에서 그리 멀지 않은데 굉장히 멀리까지 여행 온 느낌이 나기 때문에 오길 잘했다 싶었다

 

 

야요이켄에서 저녁먹고 들어가자

안먹어봤던걸 먹어봐야지 하고 골랐는데, 굉장히 일본의 향이 가득한 음식이었다. 오 맛있었음

 

 

도톤보리의 북적이는 밤

모든 관광객들이 하루 마무리는 여기서 하는듯!

숙소 위치가 너무 대박이로구나

 

반응형

블로그 사진 무단 도용 및 복제를 금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