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k

원웨이 게스트하우스 부산 도미토리 룸 후기 <부산 여행>

by SA BLOG 2022. 5. 13.
반응형

 

2022. 4

 

주말에는 어느 숙소든 가격이 뛴다

어차피 슥 잠만 잘 거라서 부산역 앞 게스트하우스를 예약함

 

 

8 베드 도미토리 내 1인 예약 (여성 전용)

2박 USD 23.44 예약했다

원래 8인실인데 4인실로 혼자 쓸 수 있게 배려해 주심

 

오 뭔가 외국여행 온 느낌이 났음 ㅎㅎ

침구류 깨끗하고

딱 깔끔한 방이라 마음에 들었다

 

(금토는 나 혼자 썼는데 토일은 꽉 찼음

3명은 일행이라 나는 굉장히 뻘쭘했다)

 

 

머리맡에 콘센트

개인 사물함 락커도 있었다(잠금장치는 없었지만)

 

 

공용 화장실 샤워실

오히려 호텔보다 여행 온 느낌 나서 좋았다

 

그니깐 나는 개인 공간이 꼭 있어야 하는 사람이었다

 

 

네이버 지도

원웨이게스트하우스 부산점

map.naver.com

반응형

블로그 사진 무단 도용 및 복제를 금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