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k

'K-게스트하우스 해운대1' 숙소 후기 <부산 여행>

by SA BLOG 2022. 5. 12.
반응형

 

2022. 4

 

좀 오래 머무를 생각으로

가성비 좋은 곳을 찾다가

해운대역에서 3분 거리 숙소를 예약했다

 

4박 USD 61.44이면

도미토리룸 정도의 가격으로 혼자 방 쓰는 거니 개이득이다 싶었음

(하지만 이유가 있었다)

 

일단 건물에 몇 층만 게스트하우스였는데

(다른 층에 pc방도 있고 다른 호텔도 있었다)

리셉션에서 셀프체크인으로 키 갖고 올라오니

복도 따라 방이 여러 개 있었다

 

정수기 있음(오히려 좋음 커피포트는 웬만하면 안 쓰려고 함)

 

 

남는 방이 스탠다드 트윈룸밖에 없어서 예약했는데

역시 혼자 쓰더라도 침대 2개 있으면 편하다

하나는 짐 펼쳐두는 용으로 사용

 

왜 이렇게 저렴한지 이유를 알게 되었다

방 자체가 굉장히 습하달까 꿉꿉한 느낌이 있고

좀 심한 곰팡이 자국도 있어서 (혐_-_)

 

하지만 침구류만 괜찮으면 상관없다 주의여서 나름 또 잘 지냄

 

이런저런 거 생각해도 가성비로는 이만한 곳이 없어서 또 지낼 거 같기도 하지만

추천을 할 수는 없을 것 같은 애매한 ㅋㅋ

 

 

화장실은 방에 비해 좁은 편

하지만 별 신경 안 쓰는 편

 

한 줄 후기 : 해운대역 3분 컷 + 주변 번화한 분위기 + 가성비 + 침구류 빼고 모든 게 좀 더럽

 

 

네이버 지도

K게스트하우스 해운대1호점

map.naver.com

반응형

블로그 사진 무단 도용 및 복제를 금합니다



댓글